카테고리 없음
[FdF] MiniLibX mlx_clear_window
Or71nH
2022. 6. 17. 14:05
이전에 봣던 mlx_new_window에서 이어서~
void mlx_clear_window(mlx_ptr_t *mlx_ptr, mlx_win_list_t *win_ptr)
{
[(id)(win_ptr->winid) selectGLContext];
[(id)(win_ptr->winid) clearWin];
win_ptr->nb_flush ++;
}
좀 짧아서 다행이다~
결과적으론 검게 다 바꿈~ 근데 저기 clearwin에다가 색 지정해주면 그색으로 초기화 가능~
- (void) selectGLContext
{
if ([NSOpenGLContext currentContext] != [self openGLContext])
{
// printf("ctx: %p => %p\n", [NSOpenGLContext currentContext], [self openGLContext]);
[[self openGLContext] makeCurrentContext];
/*
음 아직 이해가 안간다
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scenekit/scnview/1522850-openglcontext/
*/
}
}
- (void) clearWin
{
glClearColor(0, 0, 0, 0);
glClear(GL_COLOR_BUFFER_BIT);
/*
색 삭제해주는거?
func glClearColor(
_ red: GLfloat,
_ green: GLfloat,
_ blue: GLfloat,
_ alpha: GLfloat
)
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opengles/1617582-glclearcolor/
그냥 다 삭제적용하는거?
func glClear(_ mask: GLbitfield)
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opengles/1617499-glclear/
*/
}